[23.03] 가평 클럽레스피아 글램핑 기록_ 클럽레스피아 카바나플래티늄 찐후기, 내돈내산
2023년 3/25(토)~3/26(일)
가평 글램핑 '클럽레스피아' 1박
기본정보
-입실3시 퇴실11시
-내부에 화장실/샤워실 없음
-공용 편의시설[개수대(전자렌지 여기있음)/화장실/샤워실 등]
-애견동반 불가능
-오후 10시부터는 매너타임(이라고는 하는데 한 11시 넘어서까지 계속 시끄러웠다..)
-관리실 9시까지 운영, 장작 추가구매 15,000원
-개인 위생용품 별도로 챙겨와아한다(수건,세면도구 등)
Tip.
<글램핑클럽레스피아 in 가평 카바나플래티늄>
-방이 랜덤배정이다 ! 선착순 NO, 다 정해져있음..
입실이 3시부터인데, 다른 블로그 후기들 찾아보니까 선착순 랜덤배정이라고 미리 가서 좋은자리 선점하는게 좋다고 해서 좀 일찍 갔었다. (2시쯤 도착) 1번으로 도착했으니까 미리 봐뒀던 좋은자리(C06) 선정할수 있겠지? 두근두근 하고있었는데, 사장님이 그냥 임의로 이미 방 배치 싹 끝내버리신상태였고^^...... 배째는 (CO8)을 배정받았다.
-카바나플래티늄에선 C06번이 가장 뷰가 좋다
C01, C02는 주차장 숲,, 스레기뷰고 C03~C09가 높은데서 아래를 내려다보는 뷰가 펼쳐지는데, 앞에 나무들이 꽤 있어서 전경을 좀 가리는편이다. 직접 돌아다니면서 본 결과 C06이 가장 베스트뷰였다.
-무지개불멍은 2~3개씩 때려넣어야 예뿌다.
-불멍 오래 할려면 장작은 미리 추가구매 해놓는걸 추천
날씨가 약간 흐려서 아쉬웠다 ㅜ.ㅜ 해 쨍 했으면 엄청 예뻤을듯. 그리고 아래쪽에 작은 개울처럼 파진곳이 있는데 하절기에 물을 채워놓는것같다. 텅텅 비어있어서 애들이 거기서 공놀이 하고 놀더라는 ㅎㅎ
글램핑텐트 내부는 엄청 간촐하다. 위에 조명이 안달려있고 옆에 있는게 진짜 단점 ㅠㅠ..
근데 냉장고도 생각보다 커서 음식도 다 들어갔고, 바닥 보일러도 들어오고, 전기장판도 있어서 춥지 않았다.
(완전 겨울에는 밖에서 쓸수있는 화롯대, 전기난로같은것도 있음)
고기를 5~6시부터 구워먹을까 했는데, 빈둥거리면서 구경하고 놀다가 할것도 없고 우리도 4시반정도 부터 고기를 구워먹기 시작했다. (옆쪽에서 3시부터 스타트하신분들이 있었음 ㅋㅋ)
야무지게 구워먹고 있는데 옆에 가족끼리 오신 분들이 음식 많다고 이것저것 주셔서 나눠먹었다.
우측엔 가족글램핑/좌측엔 커플글램핑이셨는데 양 옆 카바나 분들이랑 서로 이것저것 나눠먹은듯 (고기, 과일, 마시멜로, 술 등등)
5~6시쯤되니까 쌀쌀해지기 시작해서 장작도 키고~ 무지개불멍2개 넣어봤는데 낮이라서 생각보다 예쁘게 안보였다.
*무지개불멍 넣은상태로 뭐 구워먹으면 안된다. 몸에안좋다고 함
밤 되니까 조명에 불도 들어오고~ 분위기 UPUP
마지막은 화려한 무지개불멍으로 >,< 무지개불멍 두개 넣고 하나는 가루뿌려서 총 3개 넣었더니 이렇게 화려!
하루 힐링 제대로 하구왔땅. 만조쿠~~♡
[위치]
경기 가평군 설악면 위곡리 7-1